[Qwiklab] Entity and Sentiment Analysis with the Natural Language API

[Qwiklab] Entity and Sentiment Analysis with the Natural Language API

클라우드 스터디 잼2를 진행하면서 네번째 랩으로 Entity and Sentiment Analysis with the Natural Language API를 진행하였다.


요약

Cloud Natural Language API를 사용하면 텍스트에서 엔티티를 추출하고 정서 및 구문 분석을 수행하고 텍스트를 카테고리로 분류 할 수 있다.


순서

  1. API키 만들기
  2. entity 분석 요청 만들기
  3. Natural Language API 콜(call)하기
  4. Natural Language API로 감정 분석하기
  5. 구문 및 품사 분석하기
  6. 다양한 언어로 해보기

출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소프트웨어공학] NS(Nassi-Schneiderman) 차트

[컴퓨터네트워크] Telnet이란?

[Python] # -*- coding: utf-8 -*-를 쓰는 이유